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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게리앤프레키 온.오프라인 편집숍 진출

  • Writer 게리앤프레키 (ip:)
  • Date22.03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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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‘게리앤프레키’, ‘오드오프’ 편집숍 공략

    HR컴퍼니(본부장 김다인)가 ‘게리앤프레키’와 ‘오드오프’로 편집숍 공략에 활발히 나선다.

     다음 달 런칭하는 ‘게리앤프레키(GERI & FREKI)’는 기능성을 기본으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는 3040 타깃 골프웨어 브랜드, 작년 봄 런칭한 ‘오드오프(oddOFF)’는 인도어부터 아웃도어 웨어까지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다.



    의류수출 전문 모회사의 100% 자체 생산역량을 기반으로 높은 소재, 봉제 퀄리티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강점으로 본격적인 유통공략에 들어간다.

    ‘게리앤프레키’는 신세계, 롯데 등 백화점 온-오프라인 편집숍과 ‘더카트’ 등 온라인 편집플랫폼, 골프 전문 편집숍을 타깃팅 하고 있다. 최근 패션플랫폼 ‘스타일크루’ 입점 계약을 완료했으며 추가로 2~3개점 계약이 구체화돼 조만간 확정될 예정이다. 3월 중순부터 전개를 시작한다.

    자체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1년 여 간 테스트 전개를 해온 ‘오드오프’는 ‘게리앤프레키’와 동시에 3월부터 온-오프라인 편집숍 공략에 나선다. 6개 채널 가동을 목표로 하며, 올 춘하 시즌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상품과 전략을 재정비, 내년 춘하부터 브랜드 확장에 적극적인 드라이브를 건다.

    [출처] 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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